반가운 청취자님들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주온 작성일10-09-28 00:00 조회2,13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어제 최진순 형제님께 답글을 쓰고 나서 오늘 저녁 산책 길에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이 게시판에 정보를 기록해 놓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요!
오늘 치과에는 신체화 증후군이라는 병명으로 고생하시는 여자 환자분이 내원하셨어요. 신체화 증후군이란 근,건막 동통 증후군이라고도 하는데 내과적으로는 특별한 문제는 없지만 두통이나 견비통 만성피로 짜증을 주기적으로 나타내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러한 증상을 어디서 많이 들어보셨죠? 바로 턱디스크 증후군과 같은 것입니다. ( 생생 11회 부터 들어 보시면 아시게 되죠.)
이러한 팔다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에게 제가하는 치료는 먼저 투약을 끊도록 턱디스크 이론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고 상하악 구치부를 키워 턱관절이 열리게 합니다. 그리고 치약을 매스틱과 매스티키스(생생 7회)(인터넷 구입)로 교체하도록 하고 잘때 입술을 종이테이프로 붙이고 자게 합니다.(생생 8회) 그리고 제가 만든 한방 생약을 통증이 있는 곳에 붙여 드렸죠.
베개가 중요한데 턱디스크 증상이 아주 심한 사람은 <까르마>에서 나온 바디캐어(인터넷구입)를 권하고 보통의 경우는 강혜경씨(쎄레나)(010-4467-2130)한테서 쏘세지 베게와 큰베개를 권합니다. 그리고 잠을 반듯하게 자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모래주머니를 권해 드립니다.(생생 5회).
이분이 집에 가셔서 휴식을 취하게 되면 침의 분비가 많아지고 눈이 밝아지고 목과 허리가 이완되어 기분이 좋아기게 되고 자율신경이 안정이 되어 그동안 창자 속에 고였던 가스가 저절로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내일 아침이면 많은 양의 대변이 나오고 어깨 통증과 다리 통증이 많이 감소 되게 될 것입니다.
하루만에 이렇게 좋아진다면 그것도 무료로 이렇게 좋아진다면 이게 바로 <진주>가 아닐까요?
하늘나라는 좋은 진주를 찾아다니는 것에 비유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